점점

빛과 어둠 본문

뛰어라, 여기가 로도스다

빛과 어둠

진광불휘 2024. 5. 8. 23:07

 

차를 몰고 여기저기를 돌았다. 꼭 가야할 곳이 있었고, 그냥 들렀지만 정경이 마음을 죄서 저절로 사무치는 곳이 있었다. 빛이 몹시 청결하게 부서지는 날이었다. 하늘도 방금 빨아서 걸어둔 것 같았다. 기분좋은 전화가 있었고 황당한 닥달 연락도 있었다. 삶은 그렇게 명암이 섞인 것인가 보다. 그래도 우리는 이야기를 구성해낼 수 있지. 기억한다는 건 편집한다는 거다. 오늘은 아주 아름다웠던 날. 느닷없이 그런 하루가 있다. 

고맙다.